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Prisma]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줍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앱은 내가 찍은 사진을 손쉽게 그림으로 변경해주는 Prisma 입니다.

개인을 대표하는 SNS대표사진이 사진으로 올리기에는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앱인 것 같아요.

앱스토어에서는 무료 앱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prisma-art-photo-editor-free/id1122649984?mt=8

한번 받아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ㅎㅎ


앱을 실행시키시면 카메라부터 작동이 되는데요. 이 앱으로 사진 찍는 분들은 별로 없으실것 같으니.. 기존 사진앱 라이브러리에서 이전에 찍은 사진을 꺼내오시면 됩니다.

정말 많은 고민...^^ 끝에 개인사진을 공개해 봅니다. Next 누르시면 되겠죠?

그리고 원하시는 필터를 눌러주시면... artwork가 만들어지면서 약 5초의 기다림이 필요해요.

기다리시면 바로 아래와 같은 그림이 공짜로 탄생되는 겁니다.

만들어진 그림에서 스크롤을 왼쪽 오른쪽으로 컨트롤하면 0%~100% 설정이 가능해요.

그건 그림처럼 아니면 사진원본처럼... 두가지를 % 중심으로 변경하는 건데.. 직접 해보시면 "아~~" 하실거예요.

다양한 필터가 있는게 핵심인데요. 저는 몇가지만 만들어 봤는데 조금씩 다른 느낌이 나긴 하더군요.

직접 눌러보시면서 구경해보세요. 약간 5초정도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본인의 스타일을 찾아 변경하시면 됩니다.

원본은 아래 사진입니다.

조금 창피하지만 그래도 용기내봅니다.ㅎㅎ

무슨 필터인지는 결코 기억못하지만..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가 가장 무난한것 같아요.

유료앱이라도 이런 앱 하나 필요했었는데 발견해서 좋았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다운받아 갖고노셔보세요~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