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Watermark Camera]사진에 워터마크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앱 소개입니다.

워터마크 아시나요? For example... 사진에 글자를 넣어 데코레이션도 하고.. 뭐 이것저것 결합하는건데요.

사실 저는 회사에서 CAD 도면 비스므리 한 업무를 하고 있어서.. 워터마크가 Stamp아닌가 싶었어요.

주저리주저리...ㅋㅋ

어쨌든 기발한 앱을 하나 소개드릴께요.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watermark-camera-keep-your/id1145754506?mt=8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것 같아요.

여행갈때 워터마크(in 미국) 하나 만들어놓고 찍어봐야겠네요.

간단하게 설명드려볼께요.

.

앱을 실행하면 기존 사진을 먼저 선택해야 사용하 수 있어요.

워터마크 사진을 먼저 선택해야하는지라 반드시 미리 준비 할 필요가 있어요..

저는 준비를 못한 관계로 그냥 아무거나 한장 찍어봤어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워터마크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선택하는 순간.

카메라가 작동하고 선택한 사진이 가운데로 나타나지네요.

그리고 카메라에 담겨지는 부분이 뒤로 표시가 되요.

이 부분은 약간 개선이 필요할 것 같은데...

워터마크 사진을 앞에 놓을지 뒤로 놓을지 선택을 했으면 좋겠는데.. 아직은 기능이 없네요.

찍고 아래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 저장을 통해 카메라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아래 동그란 바를 조절하여 워터마크 투명도를 조절 할 수 있고요.

한국 분이 만든 앱이다보니 잘 요청하면 개선할 부분은 받아들여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SNS에 소개하면 다른 유료앱도 주신다고 하니... 신청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