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지니톡]구글번역기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번역기를 종종 쓸 때가 있죠?

저도 구글번역기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번역 자체를 한번씩 어이없게 하지만 그래도 음성번역도 되고 좋은데요.

한컴과 ETRI(한국전자통신연구원)가 공동 개발한 '지니톡'이라는 앱이 출시되었어요.

조만간 미국여행도 있고 해서 한번 다운받아 봤는데요.

기대는 안했는데 아주 괜찮은 앱이라서 소개드려요.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jinitog-genietalk/id1104930501?mt=8

번역기 관련 앱들 중 제가 본 가장 괜찮은 번역 능력을 갖고 있어요.

물론 100% 완벽하게 번역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괜찮은 이유 중 하나는 음성번역인데요.

말을 흐리지만 않다면..... 번역 무척 잘되요.ㅎㅎㅎ

.

앱 실행하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앱이라고 나오는데요.

과연 2년 뒤에 어떤 역할을 해줄지 궁금하네요.

번역기에서 언어를 선택해주시고요.

스마일 버튼을 누르시고 말씀하시면 되요.

연속대화도 있으니 끊기지 않고 번역 실시간도 가능할 듯 해요. 

번역 결과 공유해봅니다.

간단하게 한국어-English 만 테스트를 해봤어요.

다른 언어는 제가 확인해볼 방법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설정과 이용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앱은 많은 기능이 필요없고 정확한 번역만이 기대되는 앱이예요.

괜히 쓸데없는 기능 만들지 말고... 100%에 근접한 앱이 될 수 있도록 수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유용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