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클라우드베리]SK에서 만든 클라우드 서비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K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은 T Cloud를 사용해보셨지요?

저도 잠깐 써봤는데... 쓸만한 물건이 아니죠?ㅎㅎ

그냥 처음에 만져보다가 없어져버린 앱이죠.

그때 느낀 건...

이래서 통신사에서 만든 클라우드는.....................

하지만 SK에서 신규 요금제(T시그니처)가 나왔다고하여 한번 속는셈 치고 받아봤어요.

그리고 100GB나 요금제를 사용하니 받았네요.^^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keullaudeubeli/id1139665119?mt=8

기능도 나름 T Cloud보다는 많은 것 같은데요.

SK가 이전보다 얼마나 나아졌을지.. 기능 소개예요.

앱 한번 직접 볼까요? ㅋㅋ

.

.

처음 실행해보니 T cloud에서 데이터를 갖고 올 수 있다네요.

저는 거기에 중요한 데이터를 넣은 적이 없으니 pass~

클라우드 베리 UI(User Interface)는 깔끔한 것 같아요.

설정 화면을 보니 아직은 처음 버전이라... 흠

그래도 기능이 생각보다는 많아요.

네이버 클라우드보다는 약간 미흡해 보입니다.

주요기능이라면

숨김폴더와 클럽공유 정도 아닐까 생각되요.

조금 더 다듬어야 될 필요가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동기화하는 부분이 있는데 주소록, 사진, 동영상까지는 잘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iOS는 개방적인 부분이 적어서 기대는 안해요.

가장 아쉬운 부분은 클라우드 PC버전이 꼭!!! 나오길 기대해요.

Dropbox or 네이버클라우드 등을 사람들이 잘 사용하는 이유가 PC와의 연동이겠죠?

곧 나오길 기대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