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RadioApp]라디오를 위한 끝판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radioapp-iphone-mich-ipod/id687223019?mt=8


각 방송사마다 라디오 앱을 만들어서 자기네 방송을 듣게끔 하는데요.

그래서 이전에는 EBS, SBS, MBC 관련 앱들을 따로 다운받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앱이 있으면 굳이 그럴 필요있을까 싶어요. 바로 라디오 앱에 끝판왕(?) 같은 이 앱은 만족도 업이네요.

국내에 같은 주파수를 쓰는 경우가 많자나요. 왜냐면 지역이 다르니깐.. 제가 서울에 있어도 타지역 방송을 쉽게 듣는 점이 장점이 되겠지요.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도 얼마든지 쉽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들어가보니 우리나라보다 훨씬 많은 채널이 있어보여요. 

아마 미국은 지역방송이 잘 되어있으니 그런것 같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EBS 방송이 안된다는 건데. 이건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겨찾기를 등록하여 쉽게 듣고싶은 라디오를 들으면 될 것 같아요.

관악FM이 있는지 몰랐는데 좋은 곡들을 많이 틀어주네요. 요즘 세상에 듣고 싶은 곡들을 쉽게 들을 수는 있지만...

이렇게 라디오에서 추천곡을 들으면서 추억에 잠기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어폰으로 라디오를 폰으로 듣다보니.. 추억 돋네요.ㅋㅋ

예전 학창시절에는 꼭 라디오가 있어야 잠이 들기도 했었는데..

가끔 이렇게 추억도 잠겨보셔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