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드라마

클라쓰가 달랐던 재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라이브는 아니였지만 시간대에 맞춘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했던 이태원 클라쓰

다음 웹툰이 원작이라고 들었는데 저는 웹툰을 거의 안보기 때문에 내용도 아예 모르는 체 봤습니다

재미가 있어서 끊김없이 한번에 쭈르륵~~~!

 

 

JTBC에서 드라마는 이제는 자리를 잡고 시청률이 꽤 나오네요

거의 15% 가까이 찍으며 대박이 난 드라마로 종영을 했습니다

드라마 킹에 가까운 배우가 되어버린 박서준!

나왔다하면 시청률 대박이네요

그리고 새로운 얼굴 김다미는 매력과 존재감이 엄청났습니다

 

 

웹툰이 원작답게 인생의 꼬임으로 먼저 시작이 됩니다

박서준은 유재명과의 악연으로 이 드라마에서 많은 고난을 겪지요

그리고 아버지를 잃고 복수의 칼날을 갈지요...

 

감옥에서 복역을 마치고 이태원이라는 곳을 옵니다

그에게 엄청 독특했던 이태원, 이 곳은 외국인들도 많고 재밌는 개성을 갖고 사는 젊은이들도 많습니다

그는 이태원에서 가게를 차리겠다고 결심을 하고 7년 뒤에 다시 돌아오죠

배를 타고 이것저것 하며 돈을 열심히 벌면서요...

 

이태원에서 가게를 차리며 시작된 새로운 인생

'단밤' 이라는 포차를 차리고 처음에는 지지부진.. 문 닫을 판이었죠

그러다 김다미를 만나고 그녀가 매니저로 들어오며 단밤은 주목받는 이태원의 포차가 되죠

김다미는 SNS 스타로 마케팅 천재이기도 합니다

 

박서준의 똑똑한 여자들....

무슨 복이 그리 많아 이렇게 이쁜 권나래와 김다미가 박서준을 좋아하냐구요...ㅋㅋ왕부럽~

그녀 둘은 드라마 처음부터 끝까지 서로 견제를 하지만 나중에는 그래도 뭔가 풀리는 모습처럼 보이긴 했네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서준의 옆에서 듬직하게 지켜줬던 승권이 역 류경수

그와의 인연도 박서준에게는 재밌는 사연이었네요

"내 가치를 네가 정하지 말어" 라는 명대사를 남겼네요 ㅎㅎ

 

 

류경수와 함께 이태원 클라쓰.. IC에 합류한 직원들

그들은 역경도 있었지만 결국 해피엔딩으로 IC를 대박나게 만들죠

트렌스젠더 마현이 역으로 나왔던 이주영은 실제 여자 맞습니다

그리고 토니도 한국말 대박!ㅋ

 

이번 드라마를 통해 대박난 배우는 김다미!

실시간 검색에도 자주 오르며 인지도 상승한 배우지요

아직 어린 나이여서 확실히 통통튀는 매력이 있고 볼빨간 사춘기와 비슷한 이미지를 갖긴 했습니다

다음 작품이 더 기대되는 배우네요

 

 

이제 박서준은 드라마에 나왔다하면 대박이 납니다

믿고보는 배우가 된거죠...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복수도 하고 해피엔딩으로 드라마는 끝이 났는데요

마지막회에서는 박보검이 권나라의 가게에 요리사로 면접을 보며 입사희망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홍석천과 권나라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장면...ㅋㅋ

지루한 중간 부분이 거의 없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였습니다

이태원에서 시작한 그들의 클라쓰는

시청률 대박까지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