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Mocran 천연 가죽 케이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2를 사용하는 유저로 아이패드 케이스는 굉장히 중요한 악세사리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애플에서 나온 스마트커버를 1년 가까이 사용했지만 요즘에는 애플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성능 or 디자인이 휼륭한 여러제품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Mocran 천연가죽 케이스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케이스 중 하나가 인조 가죽이었는데 천연가죽과는 비교가 역시 안되더군요. 모크란 제품은 국내에 직수입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타제품에 비해 보기 어려운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손에 들어오는 순간 서류파일 가방같은 느낌을 주더군요.

1. 택배가 케이스에 비해 많이 큰 상자로 배송이 왔습니다. 기쁜 마음에 다른 일 미뤄두고 박스부터 뜯었습니다.

2. 상자 안에 뽕뽕이로 잘 포장이 되어 있더군요. 깨지는 물건도 아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3. 케이스 포장상자에는 'MOCRAN' 이라는 마크가 있습니다. http://www.mocran.com/

4. 천연 가죽 케이스라서 고급스럽고 정말 서류가방 같은 느낌이 듭니다. 

5. 아이패드를 넣는 부분입니다. 생각보다 정확하게 딱 들어갑니다. 검은 줄은 패드를 묶어서 다니는 역할을 하네요.

6. 패드가 딱 들어섭니다. 패드가 들어갈때 빡빡하네요.

7. 아이패드2와 뉴아이패드는 같은 크기라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께가 약간 다르기는 한데 그래도 티 안날정도로 잘 맡습니다.

8. 케이스 포장지에 뒷면을 잠시 보면 케이스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가격이 59000원이라고 찍혀있네요.

9. 검은 선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아시겠죠? 저 선이 없으면 패드 커버를 닫힌 상태에서 고정이 안됩니다.

10. 밧데리 충전 단자와 스피커 위치입니다.

11. 뒤 선을 세워 눕혀 타자치기 편하도록 만들어졌네요. 고급 패드커버 답게 불량없이 선 매듭 등도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사용해보니 세워서 보는 부분도 만족스럽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 좋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천연 가죽인데요. 느낌이 좋은 부분이 가장 맘에 들더군요. 선 매듭된 부분도 깔끔하고 전혀 허접스럽지 않습니다. 간혹 저렴한 제품을 사면 그런 부분이 많기도 하지요. 이 제품은 뉴아이패드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탁월한 선택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