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끼로끼로]신대방삼거리역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밤 늦게 배가 고프다는 와이프 때문에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저희 동네에는 거의 돼지갈비 집만 있기때문에 택시를 타고 신대방삼거리역 앞으로 갔지요.

처음에는 엉터리삼겹살을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뭐 그리 많은지...

대기해야 먹을 수 있는 상황이라 그냥 문을 박차고 나왔지요.

옆에 끼로끼로라는 곳을 다녀왔던 기억이 있어서 그곳으로 갔는데

굿 굿 굿!

올바른 판단이었네요.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와이프가 약간 우려하는 얼굴?..ㅋ

우리가 들어갔을 때는 3테이블 있었네요. 나올 때는 손님이 없어서 찰칵!

.

고기 가격은 괜찮아요.

저희는 통삼겹살 1Kg 먹었는데 정말 잘 먹었네요.

와이프도 여기 오길 잘했다는 얘기를 자주 하네요.ㅋ

여긴 국내산이지만 엉터리삼겹살은 국내산이 아니라고 해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잘 먹었어요.

고기 육질이...아주....ㅎㅎ

다 익은 고기는 생략할께요.

직접 가셔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