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토크아이티 북포럼을 다녀오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T 업계에 있으면서 항상 관심을 갖던 토크아이티 오프라인 세미나를 다녀왔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진행하는 오프라인&온라인 북포럼이예요.

업계에서 유명하신 분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도착하면 입구예요.

항상 방송을 자주 하는 곳이라 세트장이라고 해야될 것 같네요.

들어가면 카메라 장비와 모니터가 많이 있네요.

방송으로 봤던 곳인데.. 이렇게 되어있다니.. 신기하네요.

2시간 진행을 했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역시 고우성PD님께서 진행을 참 잘하시고.. 게스트 분도 잘 맞쳐주시는 것 같아요.

덕분에 좋은 방송 보고 즐기다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