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신토불이 용인점]비싸지만 괜찮은 오리고기 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네 가족과 저녁약속이 있어서 먼 용인까지 다녀왔어요.

깜깜한 저녁 쯤 가다보니.. 뭐 이런 시골로 들어가나 싶었는데

친구가 근처 맛집이라서 다녀오게 되었네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그리 맛집은 아닌 것 같은데

넓고 여유있게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밤에 다녀온지라 밖에 사진은 없고 음식 사진만 올려봅니다.

에버랜드와 가까운 곳에 위치했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금상첨화가 젤 인기있는 메뉴예요.

4인 기준이고 다양한 오리고기가 나오네요.

저희는 성인 4명 & 아이들이었는데 고기를 더 추가했어요.

오리고기 뿐만 아니라 다른 찬들이 나와서 맘에 들었네요.

.

룸으로 들어가니 깔끔하게 되어 있었네요.

게장도 있구 오리고기 종류가 3가지가 조금씩 나오네요.

저희는 양념이 맛있어서 추가 했어요.

고기로 배터지게 다 먹고나니 후식으로 오리탕과 죽이 나왔네요.

아무리 배불러도 먹을 건 먹어야죠?^^

.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팥빙수!!

사실 어른들이 더 잘 먹었어요.ㅋㅋ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는 평가하기에 애매했어요.

나름 괜찮게는 먹었는데 가격이 좀 비싼거 아닌가 싶었네요.

그래도 아이들 게임도 있고 편하게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