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정말이야?]호기심을 갖는 아이를 위한 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서정가제 시행한 뒤로 책을 안사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다시 저렴하게 책들이 나오고 있네요.

애들이 그리 책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WHY 책을 무지 좋아하는지라

비슷하고 저렴한 '정말이야?' 책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ㅎㅎ

.

책은 총 12권이예요. 그런데 2만원이 안되요..

엄청 싸죠?

저는 쿠폰 등 할인 받아서 1만5천원 미만으로 구매했답니다.

책 두께는 많이 두껍지 않지만 내용은 참 알차보이네요.

우선 너무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런지...

구매 성공후기에 가깝네요.

아이가 얼마나 잘 볼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글씨가 많아서 WHY책을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잘 볼지..

그래도 고학년이 되면 좋아한다는 얘기도 있길래..

아이들 크면서 다양한 책을 접하는 것이 좋죠.

가성비 갑!! 너무 잘 구매한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