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미각]구로디지털단지역 양꼬치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2호선) 부근에 있는 양꼬치 가게를 다녀왔어요.

정확히 가까운 곳은 구로 이마트예요.

양도 많고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갔는데..

괜찮았네요..ㅎㅎ

가게는 일요일에 간지라 텅텅..

구디(구로디지털단지)는 직장인이 없는 일요일에는 썰렁하죠.

그래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메뉴판을 아이패드로 갖고오시네요.

가격도 적당한 듯 했어요.

양고기는 이렇게 먹지요~

요즘 양고기를 자주 먹게되네요^^

육질이 아주~~~

양고기 다른 가게에 비해 큰 편이예요.

맛도 아주 좋았구요.

꿔바로우랑 볶음밥도 시켜서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볶음밥과 같이 나오는 짬뽕국물은 쫌...ㅋㅋ

.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양꼬치 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