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케이블(0.3m) 구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충전이 가장 문제입니다.

어디 외출을 1박이상으로 나가려면 1m 기본제공 충전선을

갖고가야되는데 귀찮기도 하고...

뭐 선이 길다보니.. 지저분해서 갖고가기 싫기도 하네요.

그래서 고민고민 끝에.. 0.3m 선을 구매했습니다.

진작 살 걸....... T.T

혹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 싶어서 여기저기

온라인 쇼핑몰 찾아봐도... 역시 애플이란... ㅋ

그리고 빨리 살까 싶어 오프라인 연락해봐도.. 0.3m는 구하기 어렵..

그래서 그냥 iOS 앱으로 존재하는 Apple Store에서 구매했어요.

.

배송은 금요일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역시 심플의 대명사네요.

그 흔한 뿅뿅이도 없어요.T.T

이것도 나름 전자제품인데.ㅋㅋ

포장을 뜯는 것도 섬세합니다.

근데 사실 뜯는 순간 반품금지 경고지요.

이 충전케이블이 뭐라고 39000원이나... T.T

기존 1m짜리 선보다 훨씬 심플해서 좋네요.

가방에 항상 갖고 다니는 예비용 충전케이블로는

딱!!! 입니다...ㅎㅎㅎ

1년 보증이라고 있네요.

충전케이블이 망가질 수도 있으니.. 구매날짜를 꼭 기억해야겠네요.

구매하고 계속....

진작 살 걸... T.T

하지만 지금이라도 잘 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