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Cobao LAZY HOLDER]어디서나 편하게 스마트폰 거치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알리에서 주문했는데요.

당분간 쏟아지는 배송을 집에서 받을건데요.

와이프의 잔소리가....ㅎㅎ

항상 성의없는 포장.

알리는 어쩔 수 없네요. 다들 아시죠?^^

뜯어보니... 이 구성품이 다 입니다.

종이한장의 설명서도 없이......................

그래도 뭐 알리니깐?ㅋㅋ

결국 이 고정대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어딘가에 고정하기 위해서는 조절이 반드시 필요하니깐요.

저는 아이폰6 플러스를 사용중인데요.

약간 무거운지 버티는게 좀....

그래도 잘 고정하면 누워서 쉽게 폰 갖고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장난감으로 하나 샀는데 잘 쓸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