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티피링크 TL-WR940N Plu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공유기 시장에서의 강자는?

솔직히 아이피타임 아닐까 싶은데요..ㅋㅋ

티피링크는 국내시장보다 전세계시장의 강자라고.

알고 있는데.. 맞나요?ㅋㅋ

'소중하게 다루어 주세요','Wi-Fi를 부탁해'

이런 센스쟁이들 ㅋㅋ

기존 사용했던 공유기도 있지만 벽 때문에

먼 방으로 가면 와이파이가 잘 안터졌어요.

그래서 요즘 쓸만하다는 TL-WR940 Plus를 받았어요.

20주년 이벤트도 하구요.

제품 특징이 박스에 잘 나와있네요.

네트웍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뭐...ㅋㅋ

기분좋게 박스부터가 깔끔했어요.

구성품은 굉장히 심플했지만요.

공유기 설정이 상세하게 나온 설명서는 없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기를 꺼내볼까 싶어서...

비닐을 뜯으려고 하니 참 포장조차도 깔끔하더군요.

공유기도 크고 안테나도 크고...

뭔가 있어보이는 이 공유기!! ㅋㅋ


TV 옆에 설치를 했어요.

예전 공유기는 발열이 좀 문제있었는데..

티피링크는 확실히 자신있어하니깐 그런 걱정 필요없네요.

.

설치를 하고 이전 공유기와 비교를 좀 해봤어요.

확실히 어떤 방을 들어가도 와이파이가 잘 터지더군요.

01  최대 450Mbps 무선속도
02  3개의 전방향 안테나(넓은 커버리지)
03  공간과 냉각을 생각한 디자인(거실이나 안방과 어울리는)
04  4개의 유선 LAN포트 지원
05  속도와 안정성을 보장하는 고급형 퀄컴 아데로스 칩셋 채용
06  2년 무상 품질 보증
이거 하나면 된 것 같아요.ㅋㅋ
좋은 공유기 덕분에 집에서 와이파이를 더 유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