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애니마운트 iMag 2 in 1 차량용 거치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차에서 네비게이션을 요즘에는 모두 스마트폰을 이용하시죠?

당연하죠.

예전 네비게이션은 뭐...ㅋㅋ

그래서 이전부터 구매해야지 구매해야지.. 노래를 불렀던

차량용거치대!!!!

드뎌 갖고싶었던 거치대 iMag을 손에 넣었습니다.

운좋게...ㅋㅋㅋ

제품 구성은 엄청 심플해요.

차에 놓을 거치대와 설명서 그리고 폰에 붙일 자석.

뭔가 허접한대?ㅋㅋ

하지만 차에 놓츨 거치대를 보자마자 그런 생각이 없어졌어요.

돌려보니 에어컨에 놓을 수도...

CD룸에 놓을 수도 있는 이놈의 아이디어 상품!

놀랐답니다.ㅋㅋ

그리고 자석인데요.

저는 이 요상한 물건이 핵심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폰 뒤에 딱 붙이시면 되는데요.

자석의 힘으로 떨어질 수 있으니 방법이 있답니다.

자석을 붙이고 제공되는 투명 테잎으로 덮어 놓으면 끝!!

첨에 저거 안 붙였다가... 떨어지더군요.

중요하니깐 잊지마셔요!!!

이렇게 딱 붙는데요.

너무 잘 붙어서 사람이 강제로 떼지 않는 이상

문제없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허접 거치대와 비교해볼께요

이전 제품은 항상 두손을 이용해야 된다면

iMag은 그냥 한 손으로 갖다되면 끝!!!

CD룸 뿐만 아니라 에어컨에도 고정하기 쉽답니다.

약간 흔들렸는데요..T.T

이렇게 셋팅하면 차에타서 폰을 갖다붙이고.. 

이용할 수 있어요.

2일 써봤는데... 엄청 편해져서 너무 좋네요^^

어여뿐 여자분께서 잘 표현해주셨는데요.

이 거치대의 핵심을 잘 보여주는 영상이네요.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굿~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