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영화

[난 그녀와 키스했다]게이가 다시 이성애자가 된다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킬링타임으로 본 영화 한편 소개해드릴께요.

사실 제목이 제 정서와는 다른 내용이라 궁금해서 보게 된 영화예요.

이건 뭐지?

하면서 봤는데 나름 지루하지 않게 본 영화예요.

90년대 영화같은 느낌인데

제 점수는

★★★☆☆

생각보다 후하게 줬죠?

독특한 소재라서 나름 재밌게 봤어요.

저는 상상도 못할 이야기라서..ㅋㅋ

프랑스 영화는 참 특이한게 많은 것 같아요.

.

주인공과 그의 베프구요.

친구가 굉장히 의리있게 나오네요.

15살에 게이 선언을 하고 살았던 주인공은

여자와의 하룻밤 때문에 성 정체성의 혼란을 다시 겪는 이야기예요.

남자와 남자가 결혼까지 한다는 것이

저는 이해가 잘 안가지만

그들은 사랑하는 사이였어요.

하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여자때문에

다시 전환점을 갖고 인생의 변화가 옵니다.

게이 선언 후에 이런 경험을 갖는 게이가 많다고 하네요.

영화 자체는 킬링타임으로는 적당하네요.

프랑스 영화라서 대사도 참 부드러운 느낌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