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IT 정보

이벤트로 받은 공짜 에어팟 프로, 감사합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에어팟 프로를 받았습니다

작년 연말에 토큰(Talken)이라는 사이트에서 진행했던 이벤트 덕분에 공짜로 획득 할 수 있었는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2는 최근 구매했던 아이패드로 넘기기로 했어요

아이패드에서도 동영상을 자주 보니깐요 ㅎㅎ

 

 

우체국을 통해 배송을 받았는데요

에어팟 프로 뿐만 아니라 펜과 감사 편지까지 보내주셨네요

감사할 따름이죠 ㅎㅎ

 

애플 새제품 뜯는 기분은 항상 좋지요 ㅋㅋ

이번 개봉은 첫째 아들이 도와줬는데 지가 뜯고 싶다고 하더군요

어쨌든 기분좋게 하얀 박스 off!

박스 내부를 뜯어보니 역시... 기분 업 ㅋㅋ

필요없는 설명서도 기분좋게 해주고요 ㅎㅎ

 

이어캡을 2쌍... 총 4개 더 줍니다

아마 하얀색이라 때도 많이 탈 것 같아서 그런건가요?ㅎㅎ

그리고 처음으로 8pin 충전선을 USB가 아닌 C 타입으로 받았네요

개인적으로 USB 충전선 시러하거든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가장 많이 쓰이니 사용할 수 밖에요

 

드디어 연결을 딱!

소음 제어에 노이즈 캔슬링이 뭔지 잘 모르는 귀잘못인 저에게 신세계가 따로 없네요

주변 소음을 제거해준다는 게 무슨말인가 했거든요!

에어팟1을 쓰다가 에어팟2로 바꿨을 때는 별 느낌이 없었는데 이번 에어팟 프로는 확실히 다른게 느껴졌네요

가격이 왜 더 비싼지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다시 열심히 음악을 들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