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IT 정보

GOOJODOQ 2 Gen Pencil for iPAD(Stylus Pen)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것저것 사는 낙으로 살고 있는 요즘 입니다!

재밌는게 하나도 없으니깐 쇼핑으로 버티고 있는데요 ㅋㅋ

이번에는 알리에서 구매한 것치고는 상당히 빨리 도착해서 은근히 놀랐다는...

 

이 펜으로 설명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없이 펜 전원버튼 On/Off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한참을 블루투스 신호를 찾았지만... 그런 연결이 없이 그냥 켜지면 호환되는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그냥 싸구려 펜과는 다르게 필기감이 장난 아니죠

거의 애플 펜슬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저는 애플 펜슬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 두개를 동시에 사용해도 거의 차이점을 모르겠더군요!

애플 펜슬 구매한 저는 바보! ㅋㅋ

 

하지만 애플 펜슬은 On/Off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패드에 연결하여 충전이 가능한데 비해 이 제품은 C타입 충전선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괜히 가격차이가 5배 정도 나는 이유가 있다구욧 ㅎㅎ

설명서를 보니 별 내용은 없고 그냥 간단한 사용법만 나와있구요

 

별도로 충전선과 펜 앞에 펜심 처럼 생긴 6개를 추가로 제공 받았는데요

물론 정말 심이 있는 것은 아니고 있는척 ㅋㅋ

아마 아이패드 액정 보호 및 터치감 향상을 위해 필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어쨌든 저렴한 비용은 좋은 아이템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