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Olleh 매거진] 많은 잡지 Content를 한곳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Olleh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전용앱을 출시했네요. Olleh 매거진은 다른 잡지 전용 앱보다 많은 Content를 자랑합니다. 잡지 종류만 10개고..매월 잡지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바로 공짜라는 겁니다. 물론 추후에는 유료잡지도 나올것이라는 얘기가 있지만 현재까지는 전부 무료네요. 평소 돈주고 사봐야 하는 잡지들을 이렇게 돈들이지 않고 아이패드로 볼 수 있다니..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처음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러 종류의 잡지가 나와있네요.

2. 1번 화면에서 어떤 잡지를 선택해야 넘어갈 수 있으며 잡지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3. 2번화면처럼 볼수도 있고 현화면처럼 잡지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네요.(오른쪽 상단 선택)

4. Motor Trend 5월호를 다운 받았습니다. wifi속도에 따라 틀리겠지만 저는 대략 10분가까이 걸렸네요.

5. 다양한 종류의 잡지 Content가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보니 10개의 종류가 있다고 나와있네요.

6. 앱 내에서 잡지를 보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의 잡지가 없어서 아쉽지만 여자분들에게는 대부분 좋은 정보일것 이라는 생각입니다. 패션도 있고 골프 종류도 꽤 있는것 같네요. 그래도 Olleh에서 만든 거니깐 더 다양한 Content를 기대해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