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Eurocopter] 세계에서 가장 큰 헬기회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항공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Eurocopter를 대부분 들어보셨을 겁니다. Eurocopter는 EADS의 자회사입니다. EADS는 뭘까요..흠..항공업계에서 Boeing이라는 세계 항공업계1위인 회사가 있습니다. 그 회사를 견제하기 위해 유럽의 각 항공회사들이 합병을 했죠. 그게 EADS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럽과 미국은 항상 서로 견제를 하는것 같습니다. Eurocopter는 회사명에서 눈치채셨죠? 헬리곱터 전문회사 입니다. 굉장히 많은 기종에 헬리곱터를 생산하여 전세계에 납품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기존에는 일반인들에게까지 홍보를 잘 안했는데..이제는 일반인에게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아~ 정말 멋있네요. 꼭 타보고 싶습니다..^^

2. Eurocopter에서 만든 헬기입니다. 총 30여개 되는것 같네요. 대부분 헬기가 다 똑같다고 생각하지만 다양한 헬기의 종류가 있습니다. 전투,소방,여객등 다양하게 제품이 만들어졌네요. 국내에서는 수리온이라는 다목적헬기가 만들어지고 있죠. 다목적?...진짜 다목적이 될수 있을까요..

3. Eurocopter사는 유럽내에 많은 사무실과 공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지도만 보셔도 전 유럽에 있다는 게 보이시죠? 

4. 회사 사보도 앱에 올려서 홍보하네요.

5. Eurocopter와 관련된 뉴스를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버가 유럽에 있어서 그런건지..속도가 많이 느리네요. 유튜브보다 더 느립니다.ㅡ.ㅡ

6. About 에 관한 내용입니다. 평소에는 잘 몰랐는데 저 EUROCOPTER의 로고가 너무 멋지게 보입니다.

항공업계에서 종사하는 한 사람으로써 부럽네요. 우리도 저렇게 만들면 전세계에 조금이나마 홍보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한번 건의를 해봐야겠네요.(문제는 돈이죠?) T-50,KT-1,KUH,KC100등 완제기를 만든 국내항공산업도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즐겁게 보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