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Fotopedia North Korea] 북한에 대한 일상 사진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북한은 전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독재정치에 고립국가입니다. 사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세계에 악독한 국가라고 소개되어지죠. 물론 그런 부분이 가장 크겠지만 이 앱을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아보이기도 하네요. 나름 북한사람들의 일상에서도 편안해보이는 모습도 보입니다. 보는 관점에 따라 다르겠지만 민주주의를 태어나서부터 경험하지 않아본 그들에게는 지금이 어찌보면 행복하지 않을까라는 말도안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앱은 북한의 일상사진을 1000여장이 넘게 갖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이니 용량은 걱정마시고 wifi에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화면입니다. 4개의 그림이 있는데 결국 4개의 카테고리가 다 연결되더군요.

2. 아이들은 어느나라를 봐도 행복해보이네요. 저 아이들은 북한에서 부유층에 속하지 않을까 싶네요.

3. 북한지도에서 사진을 찍은 곳이 전부 나옵니다. 그 지역을 선택하면 지역에서 찍은 사진 목록들이 다 나오는 기능이죠. 전국 각지에서 찍었습니다.

4. 사진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해놨습니다. 보다보면 재밌습니다.

5. 우리의 자존심을 건드리는자...자존심은 꼭 열등감에 빠져있는 자가 있더군요. 자존심 하나만 있죠.

북한의 이중적인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도 많습니다. 김일성과 김정일.. 참 오래 해먹었네요. 이제 그만 해먹을 때도 된 것같은데..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죠.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