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Death Rally] 단순 자동차경주 게임이 아니라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도 자동차게임이 쏟아지면서 어떤 게임을 해야될지 고민하던 와중에 재밌는 게임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자동차 경주뿐만이 아니라 총을 쏘면서 앞에 있는 자동차를 공격하며 경주하는 게임입니다. 어찌보면 단순할 수 있으나 경험을 많이 하면서 능력치 상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차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며 100번의 경주 중에 딱 1번 1등 해봤을 정도로 나름 난이도도 높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시작하면 나오는 첫화면 입니다. 자동차경주 앱 답게 화려함이 보이네요.

2. 자동차 트랙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트랙은 10여개 있네요.

3. 현 화면은 차를 바꾸거나 무기등을 교체하는 화면입니다.

4. 경주화면입니다. 기본 6대로 경주하며 왼쪽 동그라미가 차를 컨트롤하는 부분이며 오른쪽은 무기를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처음에는 차를 컨트롤하는데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5. 옵션화면입니다. 화면이 참 깔끔하네요.

요즘 푹 빠져있는 게임이네요. 물론 비슷한 게임들이 많겠지만 이 게임 또한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온라인으로 다른사람과 경주할 수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고, 다양한 트랙이 더 생겼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