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앱스토어 어플

[무료앱No.1킹왕짱! for 스마트랭킹] 세계 각 나라별 앱 순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참 깔끔한 아이디어 앱이네요. 물론 아이튠즈 계정을 한국과 미국만 갖고 있지만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앱은 대부분 미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장르별로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다운받아 쓰는 앱은 그만큼 이유가 다 있지요. 총 37개국의 1등 무료앱이 나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지금 아시아는 쿵푸팬더 앱이 인기가 높네요. 특히 아랍권과 동남아시아가 그렇네요. 물론 무료앱은 하루아침에 많이 바뀌기 때문에 금방 업데이트 되겠지요.

2. 아메리카 쪽은 탁구 열풍입니다. 저도 그래서 미국계정으로 다운 받았는데 재밌습니다. 아주 중독이 있죠. 물론 재밌다보니 유료앱(1.99$)도 받을 계획입니다.

3. 우리나라만 Olleh매거진이네요. 물론 잡지를 공짜로 한글로..본다는 것이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하지만 점점 앱은 무료..안에 컨텐츠는 유료..이런식으로 변해가고 있네요. 

4. 각 장르별로도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한눈에 전세계 인기 무료앱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즐겁네요.

약간 튕기는 현상이 있지만 제가 있는 wifi가 느려서 그런건지..아니면 앱자체에 문제가 있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그리 큰 불편 없이 무료앱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밑에 앱 3개는 광고같더군요. 필요하신 분만 다운받으시면 되겠지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