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건망증도우미] 집을 나오기 전에 뭘 빠뜨렸더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세대에 사는 사람은 나이가 많든..적든.. 건망증이라는 것을 전부 갖고 있습니다. 건망증이 많고 적음의 차이일 뿐..모든 사람들은 건망증이 있죠. 특히 주부들은 아이들 키우느라 더 정신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거리 여행을 갈때..가스레인지 밸브를 잠궜는지..보일러를 껐는지등..뭔가 해야되는지를 고민 많이 하지요. 이런 부분을 도와주는 앱이 되겠습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시작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아~하' 라는 느낌의 그림이네요.

2. 제가 등록해 놓은 항목을 앱 시작하자마자 여성분이 소리를 내어 알려줍니다. 항목 한가지 씩 알려주며 만약 챙겼다면 그 항목 부분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럼 그 항목은 더 이상 소리가 안나고 나머지 항목을 반복적으로 알려줍니다.

3. 내가 체크해야 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사물, 학생, 여행, 행동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여기에 필요한 항목이 없다면 4번 그림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본인이 필요한 항목을 기입하고 오디오 녹음으로 입력합니다. 물론 이 항목은 본인의 목소리로 알려줍니다.

건망증이 심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앱이 될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면 하는 기능은..알람과 같이 지정 시간에 자동으로 앱이 실행하여 알려줬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8시 출근..7시 40분정도에 집에서 나간다면..35분에 자동으로 앱이 실행하여 필요항목을 알려주는거죠. 그리고 출반 전에도 그룹을 나눠.. 회사갈때..여행갈때 등으로 구분을 했으면 합니다.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더욱 기대되는 앱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