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Living Earth]위성으로 지구의 날씨를 한눈으로 확인하는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상청에서는 구름에 영향을 보고 분석하여 날씨를 알려줍니다. 일반 날씨 앱에서는 어느지역에 구름이 많이 있고 태풍이 오고있는지를 상세하게 알려주지는 않고 '비가 올것이다'등에 결론만을 알려주지요. 이 앱은 위성을 통해 어느 지역에 구름이 많은지..저녁시간인지..태풍이 오는지 등을 한눈에 볼수 있게끔 해주는 앱입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앱을 시작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HD화질이라 좋네요.


2. 현재 일본에 큰 태풍이 본토를 지나고 있지요. 안타깝네요. 지구를 손으로 돌리면 지구본과 같이 돌아갑니다. 현재 시간 기준으로 낮과 밤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기온도 보여줍니다.

3. 설정에서는 내가 관심있는 도시를 입력할 수 있으며 알람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온,바람등에 날씨와 관련 기능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저는 아이폰도 좋지만 아이패드에서 큼지막히 보는 것이 더 맘에 들더군요. 하지만 아이패드는 wifi전용이므로 제 입장에서는 한계가 있지요. 위성에서 보는 화면은 희소성이 있는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