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아이폰

[뮤움닷컴] 교양있게 살아보자..미술관정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술...학교에서 배웠던 기억들은 나시죠? 저는 잘 모르겠지만 미술=교양이라는 수식어가 자주 붙습니다. 수십억에 그림들이 범죄에도 악용되고 있고요. 가끔 드라마를 보면 "그림 볼 줄 아세요?" 라는 대사가 종종 나오는데..썩 맘에 드는 대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림에 관심을 갖아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앱일 것 같네요.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1. 뮤움 실행 시 나오는 로고화면입니다. 현대미술 아카이브라는 내용이 멋있네요.

2. 전국 및 세계유명한 전시내용입니다. 잘 보니 미술만 있는 건 아니네요.

3. 전시기간,전시장소,장르 별로 구분을 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작가와 작품별로도 볼 수있네요.

5. 현재 내 위치에서 가까운 전시장을 찾아줍니다. 저는 촌에 살고있어서 근처에 아무것도 없네요..^^

6. 미술의 역사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가 미술관련하여 많이 신경쓴 앱이네요. 과천쪽에 미술 전시를 많이 하던데..주말에 데이트 겸 자녀들 데리고 구경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