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MATCH3]깔끔하고 섬세한 디자인의 케이스 완결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려한 케이스를 별로 안좋아하고 깔끔한 투명 케이스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사실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게 제일 좋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를 필수조건으로 사용해야 된다고 생각은 해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매치나인의 MATCH3입니다. 물론 다양한 케이스가 있지만 저는 이 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매치나인 제품 중 카드를 넣고다니는 제품이 인기가 좀 있는 것 같던데.. 그래도 저는 이걸로....ㅎㅎ


상품을 받아보니 역시 포장부터가 맘에 쏙 들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지요?^^


당신의 폰을 위한 완벽한 MATCH... 이런 문구가 눈에 띄네요.


제품 카다로그도 함께 받을 수 있었습니다. MATCH4 시리즈가 3가지로 더 다양하네요.


왼쪽에 있는 케이스는 그냥 통신사에서 무료로 제공한 제품인데요. 비교를 해봐도 충전단자,이어폰단자 커버등부터 시작해서 많은 부분이 비교되더군요. 


이제 제 폰을 꺼내봅니다. 저는 아이폰6 플러스라서 조금 큽니다. 그리고 케이스를 옆에 두고.. 준비 완료~~!


케이스에 보호필름까지 붙어있는 섬세함.. 그렇다고 안뜯을수는 없겠죠? 앞뒤로 보호필름을 제거해 봅니다.


위,아래,옆,뒤까지 꼼꼼하게 봐도 흠잡을 곳이 없는것 같아요. 저는 딱 만족입니다.


이런느낌인거죠. 색은 약간 녹색이 더욱 이뻐보이고요. 전원버튼도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 아닐까요?^^


개인의 선호도가 많이 중요한게 케이스입니다만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는 누구나 만족스러워 하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아쉬운 부분은 조금만 더 얇았으면 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보호를 위한 조치이지만 얇으면서 최소한의 보호가 되는 제품이 가장 중요할듯 싶은게 제 개인적 욕심이네요. 그래도 MATCH4 시리즈에 비해 깔끔하다보니 저는 이 제품이 맘에 쏙 들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리뷰는 아사모 이벤트에 의해 협찬받아 작성되었음을 밝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