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7회 : 고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중국사신으로부터 라온이를 구해 온 세자의 모습으로 시작되네요.

저 모습 때문에 시청률이 올라가나 봅니다.

세자와 라온이는 방에서 기미를 라온이가 하는데..

달달하네요.

그리고 세자와 라온이를 맘에 두는 새로운 인물들이예요.

이쁘고 멋지지만 그들은 조연일뿐...^^

세자가 남색이라는 소문이 돕니다.

당연히 라온이를 바라보는 눈빛을 누구나 의심할 수 밖에 없죠.

그의 내시는 다른 내시와 싸우기도 하네요.

그리고 세자와 라온이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해 얘기해요.

그런 상황이라고 고백을 못하는 것 또한 잔인하다는 얘기를 라온이가 얘기하는데

세자는 그 얘기를 듣고 아무 말도 못 하네요.

.

진영은 이제 점점 김윤성 역할에 잘 어울려지는 것 같아요.

윤성이가 나올 때마다 진영이 만들고 산들이 부른 '마음을 삼킨다' 노래(MR)가 나오네요.

내시와 궁녀가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 있는데

라온이의 작품으로 내시는 궁녀에게 인형극을 통해 고백하기도 합니다.

감동적이었어요..^^

약물검사를 하는데 이렇게 은혜를 갚는 내시예요~

마지막으로는 세자와 라온이의 키스로 7회 끝나네요.

여자분들 소리지르겠어요...ㅋㅋ

고백이라는 7회 주제는 남자여도 확인!!!

커피프린스에서 공유가 했던 장면이 생각 많이 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