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USB!! i-Easy Driv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제품이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네요
기본 한달이라고 보면 되는데 이번 제품은 18일 걸렸네요
역시 알리의 포장은 너무 심플하고 성의없네요 ㅋㅋ

스티커 이미지

USB가 하나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이왕 구매하는거 아이폰과 연동도 되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고 싶었어요
알리에서 찾아보니 i-Easy Drive라는 제품이 있는데 과연 얼마나 괜찮을지 궁금해서 주문했네요
제품과 스마트폰 거치대라는 사은품도 줬는데....
이런 건 별로 필요도 없지만 공짜니깐 우선 넣어둬ㅋㅋ

스티커 이미지

다양한 기능... 특히 앱스토어에 USB와 연결할 수 있는 앱도 있으니 유용한 제품인 것 같아요

설명서도 깔끔하게 나오고... 좋네요
애플 8핀을 사용하는 제품은 딱 어울리는 휼륭한 제품!!

스티커 이미지

내용물을 잘 읽어보니.. 8핀 뿐만 아니라 5핀도 지원이 되는거예요.
신기하다 신기해 ㅋㅋㅋ
17달러 안되게 샀는데 잘 산거 같네요

스티커 이미지

역시 알리 짱!!

USB와 5핀이 이렇게 함께 있네요. 살짝 USB부분을 위로 올리면
5핀이 짠 나옵니다
저는 애플기기만 사용해서 별 필요는 없지만
참고로 알아두시면 나중에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겠죠?

금색으로 샀는데... 약간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아요.ㅋㅋ
그냥 그렇네요
하지만 기능만으로 봤을 때는 충분히 값어치 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용량도 32GB 충분하게 구매했으니 동영상이랑 음악.. 이것저것 막 넣어두고 다닐려구요 ㅋ

스티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