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 & 눈썰매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첫째 아들 스키강습 때문에 그래도 제일 가깝다는 양지파인리조트에 갔어요
하필 가는 전날부터 눈이 쏟아지고 당일에도 눈이 계속 쏟아지고
좋은건가요?ㅋㅋ

스티커 이미지

사실 그닥 안좋은게... 너무 추웠거든요
하지만 둘째 놈이 눈썰매에 맛을 들여서 어쩔수 없이 밖에 보초서는 기분으로 하루를 T.T
그래도 멋진 설경을 보며 위로했네요

먼저 스키강습을 위해 렌탈 샵 앞으로 갔어요
그리고 인솔자에게 넘기고 오는 길인데 사람 무지 많더라구요
경기 어렵다고 하는데 그래도 이렇게 놀러오는 사람은 참 많네요ㅋㅋ
저도 어렵다고 하지만 그래도 옵니다 ㅋㅋ

저는 스키장을 못갔지만 그래도 한눈에 쫘~악 보면서 그나마 위로했네요
원래 보드를 탈까했는데 같이 탈 사람도 없구... 그래서 그냥 눈썰매를 둘째와 고고!
오전에 찍은 사진인데 오후되니깐 사람이 무지무지 많아졌네요
양지는 가까워서 1박으로 올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오후가 되니 쭈욱 빠지더군요

 

눈썰매장 매표소 앞에 왔어요
BC카드 40% 행사라고 하는데 그래도 비싸요T.T
그래서 우린 위메프에서 미리 저렴하게 표를 사왔는데요
당일 구매는 당일 사용이 불가하다고 해서 미리 사놓긴했어요

눈썰매장은 한가해서 좋았는데
구석이고 건물에 가려져서 햇빛이 가려진다는게 너무 단점이었어요
엄청 추웠거든요
역시 눈썰매는 찬밥인가요?ㅋㅋ

스티커 이미지
 

마지막으로 우리 둘째 너무 신나하는 사진한장 투척!
나중에 둘째가 싫어할 수 있겠지만 ㅎㅎ
요 녀석때문에 줄서주고 엄청 힘들었지만 보람찬 하루였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