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샘소나이트 BAIRD BACKPACK BLACK 구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백팩이 오래되어 하나 구매하고 싶었던 찰나에...

저렴한 가격에 나온 제품이라 하나 구매했네요

2년전에도 가방을 하나 사긴 했는데 너무 저렴한 제품이라 확실히 샘소나이트와는 차이가 나더군요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을 수 있었네요

요즘같은 시국에... 천천히 받아도 되긴 했지만 그래도 택배는 빨리 받으면 받을 수록 좋습니다ㅋㅋ

샘소나이트 RED 브랜드는 조금 저렴한 제품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도 하죠

기존 가방도 RED 브랜드였습니다

 

 

역시 새제품은 기분 좋게 하지요 ㅎㅎ

샘소나이트 가방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성비도 괜찮고 어깨와 등 부분이 다른 저가 가방에 비해 편합니다

물론 가격이 조금 나으니깐 그렇겠지만요

 

 

노트북을 넣는 부분도 넉넉한데.. 제 노트북이 쓸데없이 베젤이 큰 17인치거든요!

그래서 저 안쪽 노트북 넣는 곳에는 안들어가네요

구매하시는 분들은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워런티는 2년입니다!

등 부분도 튼튼하고 거뜬히 2년은 넘게 사용할듯요

아직도 기억나는게 새학기 될 때 가끔 가방을 바꾸고는 했죠!

그때는 이제 가방 바꿨으니 공부 열심히 해야지 하는 마음을 갖고 학교를 갔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