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 위한 작은 노력, 쉴드브이 살균 소독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예민해진 요즘입니다

마스크, 손소독제가 엄청 귀한 요즘인데 살균 소독제도 꼭 필요한 상황이라서 준비했죠

아이들은 학교도 학원도 안가지만 저는 열심히 먹고 살기 위해 나가긴 해야되거든요

아무리 조심해도 코로나 세균을 갖고 올 수도 있으니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현관문에서 뿌리는 소독제죠

 

괜찮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쉘드브이

뿌리는 스프레이 제품과 리필 제품으로 준비 완료!

리플 제품이야 상관없지만 스프레이는 플라스틱이라 깨지지 말라고 꽁꽁 싸메서 보내주셨네요

 

 

쉘드브이 살균 소독제는 친환경 강력 살균제예요

1. 오염이 의심되는 곳에 분사

2. 세균을 죽이며 내는 특유의 염소 냄새를 확인

3. 30초 뒤 소독향과 함께 사라진 세균!

이런 절차를 거쳐 세균을 없애주는데요

99.999% 라고 하니 자신감이 넘치는 제품이라 딱! 선택했지요

 

"살균 습관" 이제는 필수입니다

친절하게도 어디에 사용해야될지 설명을 잘 보내줬네요

인체에 무해하다보니 정말 사용할 곳이 많구요

뿌리기도 편해서 코로나에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스프레이 락 잠금이 있어서 뭔가 싶었는데... 간단하게 락 부분을 내리면 끝!

굳이 잠금을 할 필요는 없어서 그 다음부터는 패스~

손잡이 부분도 편하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가장 먼저 현관문부터!

그리고 이 곳 저 곳 다 뿌리며 살균 소독 완료!

인체에 무해하니 손소독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덤인 기능이구요

덕분에 코로나를 조금이라도 막기 위한 작은 실천이 시작되었어요!

http://www.shield-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