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ORVIBO Smart Plug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ORVIBO Smart Socket 이라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IoT(Internet of Things)에 관심이 많은 저로써는 꼭 갖고 싶은 물건이었구요
방학이다보니 아들 놈이 너무 TV만 봐서 제어가 필요할 듯 싶어 구매했어요
전원 선이 뒤에 숨겨져 있기때문에 이 제품을 이용하면 제 모바일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니깐...ㅋㅋ
알리에서 20$ 정도에 구매했네요
배송은 3주정도 걸렸구요

배송 받았는데 알리답지 않게.. 너무 깔끔하게 포장이 왔네요?
기분좋게 뜯어봅니다
약간 애플스러운 포장이네요ㅎㅎ

스티커 이미지

박스안에 박스! 굿굿

ORVIBO는 중국회사인듯 싶은데요
IoT 플랫폼 자체를 개발하는 것 같아요
이제는 우리나라가 중국에 한참 뒤쳐져있는 것 같네요

설명서가 있긴한데... 왠만한 설명서 어렵지 않거든요
근데 왤케 모르는 단어가 많이 보이는지...
암튼 어려웠지만 연결 성공했어요

스티커 이미지
 

제품 자체 디자인이 너무 깔끔해서 맘에 쏙 들었네요
그리고 세세한 부분...  예를 들어 콘센트 부분도 저렇게 커버가 있어서 우와~ 소리도 났구요
한개 더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네요 ㅋㅋ

앱을 다운 받았는데요
앱 스토어에서 HomeMate라는 앱을 통해 전력을 제어할 수 있네요
바로 on/off도 가능하고 시간등을 설정하여 해당 시간대에만 사용도 가능하고요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끊기면 안된다는 것!!ㅋㅋ
물론 버튼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모든 것을 인터넷 상에서 제어하는 날이 곧 올 것 같네요

HomeMate 앱 안에서 다양한 제어가 가능해요
다음에는 전등 or 조명을 제어하는 제품을 구매해 볼까 생각중이네요
정말 굿굿 이예요 ㅋㅋ

스티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