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키친랩 가로수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적당한 곳이 어딘가 얘기하다가
그래도 강남이 편하지?
뭐 그렇게해서 가로수길점 키친랩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않고 적당했구요
맛도 괜찮았네요
하지만 음악소리가 좀 컸고.. 지하에 앉아있다보니 주차하는 조명등 때문에 눈부심을
2~3번 겪었다는?ㅋㅋ
그래도 괜찮은 곳이었네요

입구에 도착해서 발렛파킹을 맡기니깐 엄청 편하네요
3천원만 내면 2시간 무료도 포함
이후에는 30분당 2천원이래요
실컷 놀고 나온 것 같은데 7천원으로 끝!
강남인데 생각보다 싸구나 ㅋㅋ

1층 입구에 들어가니 바로 주방이 이렇게 오픈되어 있더군요
믿고 먹으라는 건가?
쨌든 주방이 보이니 정신없어 보이긴 하더군요

스티커 이미지

음식 타임인데요
사실 그냥 먹느라 뭐가 뭔지도 모르고 먹었어요
근데 전체적으로 맛은 훌륭한 것 같네요
독특한 음식 모양이라 더 맛난 것 같아요

스티커 이미지
 

스테이크도 썰어줘야지 제 맛!!
아웃백 저리가시라 ㅋㅋ

커리같은 느낌인데 뭔지 모르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숟가락으로 떠먹기만 하면 된다는 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피자? 뭐 그런것 같던데
저는 저 빵이 난 같은 맛이었는데 그냥 뜯어서 먹었네요
가운데는 아이스크림이라 좀 독특하네요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젊은 느낌이라 좋긴했는데요
애들이 있으면 별로 좋은 장소는 아닌것 같더군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잘 놀다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