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하남돼지집 신천1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하남돼지집을 또 갔어요
이전에 한번 다녀갔었는데... (http://savior245.tistory.com/672)
이번에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굿굿
하남돼지집 본점보다 맛있다는 소문이?ㅋㅋ

항상 이 곳은 사람들이 많아요
다행히 저희가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곧 들이닥치더군요
그러더니 줄까지 서면서 대기하는 모습도 봤어요
요즘 하남돼지집이 대세라고 하더니.. 진짜인듯 ㅋㅋ

모듬한판과 특별한판이 있는데 특별한판 당첨!
저는 특별하니깐요ㅋㅋ

스티커 이미지

주문을 하면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초벌을 하느라 시간이 살짝 걸리네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느껴지나봅니다
하지만 저 안에서 초벌하시는 분은 땀이 잔뜩!
그 앞에서 먹었는데 참 고생많으신 것 같아 괜히 죄송했다는...

스티커 이미지
 

Before & After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갈매기살이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전부 다 맛있었네요
이 맛에 여기오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

제가 엄청 좋아하는 명이나물!
이 맛을 한번 보면 다른 쌈들이 시러진다는ㅋㅋ
비싼 나물이지만 오늘만큼은 계속 시켜서 먹습니다 굿굿

 

고기에 지쳐서 모듬버섯도 먹었는데요
버섯이 왜 고기보다 맛있게 느껴지지?ㅋㅋ 이상했어요
우리가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나싶었네요
서비스로 과메기도 주셨는데요
냄새가 나서 못먹는 사람도 있다고 하지만 저는 1도 냄새가 안나서 무지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구워지는 영상 한번 보시면 당장 드시러가고 싶겠죠?
먹고 다음날이지만 또 먹고싶네요

스티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