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신선함을 강조하는 정육각, 진짜가 나타났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육각에서 드디어 주문을 해봤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마트를 잘 안가고 정육각의 고기가 신선함이 다르다고 하여 주문!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속는셈치고 한번 주문해본거죠

속는셈?! 진짜 속았네요... 이렇게 고기가 맛있고 저렴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새벽 7시에 배달 요청을 했습니다

저녁에 먹을려고 했는데 혹시라도 밤 늦게 오면 싫을 것 같아 토요일 아침에 배송을 받는 것으로 신청했고요

현관문 앞에 두고 가달라고 요청까지 했습니다

현관에 일어나서 문을 열어보니 신선함이 도착했다는 박스와... 문자가 오긴 왔네요

박스를 뜯어보니 아이스 팩도 있어보이는 ㅋㅋ

그 안에는 제가 주문했던 고기와 닭이 있었지요!

 

1. 600g 삼겹살

2. 900g 닭한마리

3. 300g 삼겹살(가입이벤트)

이렇게 주문을 했고 포장이 특이해서 살짝 놀랐는데요

산소 결합이 차단되어 고기 색깔이 살짝 달라보일 수 있으나 신선함을 위해 포장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

간만에 제가 주말을 맞이하여 요리를 했습니다

  

고기도 굽고 닭도리탕도 했고... 주말 이틀동안 하루에 한가지씩!

신선함의 고기와 닭은 술과 함께...ㅋㅋ

한번만 주문해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마트 필요없이 바로 배달 받아야 겠습니다

이번주도 주문 GoGo~!

http://bit.ly/3d1iRp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