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두툼한고깃집 보라매공원 앞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키장을 다녀오고 배도 고프고 오랜만에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예요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두툼한고깃집을 갔는데요
토요일 저녁인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아마 회사원들 대상으로 손님이 더 많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서비스로 콜라2병 사이다2병까지 주셨는데... 눈에 띄는 건 물병이었어요
저는 요런 스타일이 딱 맘에 들더라구요
다음에 이런거 찾으면 하나 사야지?.... 아 정수기를 쓰는구나ㅋㅋ

스티커 이미지

'중량을 속이면 삼대가 망한다'

스티커 이미지

주인의 이런 마인드 완전 좋아요 ㅋㅋ
그래서 고기도 크고 맛있구나 싶더군요

고기가 두툼하니 정말 딱 맘에 들어요
한줄에 대충 12000원정도 꼴인데 양도 푸짐하고 짱짱!!

스티커 이미지

이렇게 고기를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소스도 맘에 들구요
날이 좋아서 고기가 좋아서 ㅋㅋㅋ

단점은 나중에 가위로 자르는게 만만치 않다는거?ㅋㅋ
안바쁘시면 직원분들이 와서 잘라준다는거?ㅋㅋ
고기는 맛있게 잘 먹었구요
덤으로 소주도 한병 깔끔하게 먹고 집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