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스타뉴스

울랄라세션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무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슈퍼스타K 시즌3가 위대한탄생보다 시청률이 저조했다는 기사를 보고 참 어이가 없더군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정규방송과 케이블방송을 수치로 비교하는건지.. 웃기더군요. 슈스케3가 드디어 마지막 윤곽을 보이고 있습니다. 울랄라세션, 투개월, 크리스티나, 버스커버스커, 김도현 .. TOP5로 압축되었으며 곧 우승자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팀은 울랄라세션인데요. 매번 무대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화음으로 슈퍼세이브를 연속으로 받고 있죠. 사실 거의 독보적인 우승후보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읽기 전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저렇게 오랫동안 팀워크를 갖고 있는 울랄라세션이 왜 무명이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들은 음악활동을 하며 공연도 많이하고 심지어 결혼식 축가에서 본 적도 있다는 제보를 받았는데요. 이제서야 빛을 보는 팀인게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지금이라도 이렇게 즐거움을 줘서 고맙더군요. 울랄라세션이라는 팀 덕분에 슈스케3가 재밌지만 경쟁의 묘미가 떨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2011년10월14일 공연곡 '미인'을 보며 "얘네들 진짜 프로다!!"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네요.


즐겁게 보셨다면 view on을 눌러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