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야기/해외축구

포돌스키의 아스널 이적설과 박주영의 미래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스널..오랜만에 대어 이적설이 나왔습니다. 좋은 선수들은 대부분 다른팀에게 빼앗겼던 현실을 보며 정말 안타까웠는데 그래도 이번만큼은 휼륭한 공격수 영입에 나섰네요. 벵거감독도 굳이 부인을 안하는것 보니 협상이 어느정도 진행되었다는 것이고 구체적인 금액도 나왔으니 90%는 확정된 것 같네요. 포돌스키는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던 선수이기에 기대가 많이 되는 선수이기도 하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루니와 비슷한 플레이성향을 갖고 있는 선수가 아닌가 싶네요. 반페르시와 포돌스티의 조합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제 아스널의 행복한 기대감을 잠시 잊고 우리 대표 공격수인 박주영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정말 기대했던 박주영은 아스널에서 안타까운 현실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요. 솔직히 벵거감독은 No.9가 아깝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박주영의 킥능력은 좋지만 EPL에서의 몸싸움과 돌파능력은 별로 인정해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박주영이 극복해야 되는 가장 중요한 항목이지만 이 시점에서는 포돌스키마저 경쟁을 해야되는 안타까운 현실이죠.

                           박주영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