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이야기/후기들 모음

아카사카(강남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일식 집이 여러군데 있지만 이곳도 가장 휼륭한 일식 집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처음 가격표를 봤을 때는 말도 안되는 금액이라 놀라웠지만 코스 별 요리를 맛 본 이후로는 가격에 대해 왜 이렇게 비쌀수밖에 없는지 인정을 해버렸습니다. 위치는 강남역 삼성전자 서초사옥 바로 앞입니다.


입구를 들어서자 고급 일식집이라는 느낌을 확 받았습니다. 사실 저같은 월급쟁이들이 쉽게 올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고 드라마 or 영화에서 국회의원들이 가는 접대식사 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그리고 가격은 런치 와 저녁메뉴 자체가 틀립니다. 우리 일행 분이 런치가격을 보고 저녁에 갔다가 놀랄수 밖에 없었지요. 런치는 코스가 6만원대, 저녁은 11만원대이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소주는 병당 만원이라는 가격에 다시 한번 놀랐지요.





일반 음식점이 아니기에 추천하기는 좀 그런것 같네요..^^ 혹시 상견례나 중요한 식사 대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Room도 조용하고 바닥에 앉아있는 것도 아니라서 다리도 안아프고 오래 앉아있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저희도 4시간동안 앉아 천천히 음식을 먹으며 얘기했습니다. 언제 다시 가볼 기회가 있을 지 모르겠지만 좋은 경험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