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최강 마블캐릭터 등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화관 가서 볼까 말까하다가..

그래도 평이 좋고 마블시리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어요.

영화관 가서 본 거... 잘 한 것 같네요...ㅋㅋ

몰랐던 캐릭터였는데 이렇게 강할 줄이야........

능력이 좋은 의사 스트레인지는 사고로 인해 손을 못 사용하는

지경까지 왔고.. 해결하기 위해 엄청난 스승을 찾아가네요.

스승은 대단한 마법사인데 빠르게 습득하는 스트레인지.

그리고 스승을 보좌하는 모르도는 나중에 악역으로 2탄 정도에서

바뀔 것 같네요.

이런 장면들을 보면서 정말 멋지구나 싶었어요.

역시 마블시리즈는 만화로만 보기에는 아까운..

뭐.. 사실 영화가 나오기 전에는 관심도 없었지만요.

셜록 시리즈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정말 이 영화와 캐스팅이 딱 맞는 것 같아요.

그는 이번 영화로 어벤저스까지 합류하기로 했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최강 캐릭터가 아닌가 싶어요.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벤저스가 위험에 닥쳤을 때

짠~~!! 하고 나타나서 한방에 해결해주면 딱 되는 캐릭터처럼 보여요.

이번 영화는 스토리도 탄탄하고 좋았네요.

제 영화 평점은요.

★★★★☆

참 즐겁게 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