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오랜만에 보는 톰행크스 내면의 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부터 기대했던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을 봤어요.

2009년 155명 탑승객 전원생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예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침착했던 상황!

그리고 사고 이후에도 엄청난 스트레스로 인한 압박!

그런 내면의 고통과 환희를 표현한 영화라고 생각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포레스트 검프' 때문에

톰행크스의 팬인데요.

요즘은 SF가 판치는 바람에... 이런 영화를 보기 힘들죠T.T

쨌든 이 영화의 제 평점은요...

★★★★☆

기적과 같은 저 장면은 소름끼치게 만드는데요.

특히 저런 장면들을 볼 때마다 세월호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이 영화는 독특한 구성으로 제작되었어요.

주인공의 생각과 과거.. 현재가 막... 왔다갔다...ㅋㅋ

 산만한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역시 톰행크스의 연기력은 정말 흠 잡을 곳이 없는 것 같아요.

항공기 기장과 부기장은 빠른 판단력으로 155명의 목숨을 살렸지만

그 판단력이 잘못되었다는 지적에 맞서는 내용이예요.

그러면서 겪는 심정 고통이 상당해 보이는데...

역시 톰행크스의 연기력을 칭찬해줘야겠죠?^^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해보지만 결국 포함되지 않았던

인간의 고민 Time...

결국 다시 해보니 그들의 판단이 최상의 결과였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증명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진정한 허드슨강의 기적을 증명하지요.

.

톰행크스는 이번 영화를 통해 너무 반가웠는데요.

세월호 사건이 생각나면서 자꾸 안타까웠던 마음이 들기도 했고..

그들의 사고방식이 부럽기도 했던 영화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