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평/예능 이야기

SNL 코리아 시즌8 - 2회 2PM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2PM이 완전체로 모였네요.

소속사가 다른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모일 수 있나보네요.ㅎㅎ

어쨌든 반가웠어요.

SNL 시작은 더빙극장으로 시작하네요.

오랜만에 보는 닉쿤이였어요.

다음 프로그램은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였는데요.

안영미가 집사로 들어오는 내용이네요.

안영미를 꼬시기 위해 노력하는... 복 터진 안영미예요..ㅎㅎ

요즘 SNL에서 밀고있는 폭행몬이예요.

저는 포켓몬 자체를 잘 몰라서...

그래도 참 재밌는 시도를 많이 해요.

.

제가 요즘 열심히 보는 W예요.

SNL은 조금만 화제가 되어도 가만두질 않네요.

신동엽은 뭘 해도 어울리는..ㅋㅋ

W에서는 이 장면이 압권이었어요.ㅋㅋ

Next.

Mute Band

김준현과 정상훈이 잠시 나와서 꽁트하는건데

전 별로였어요.

와일드 바니 추석 선물세트

한국대중음악사 2PM 편

2016년에서 온 2PM과 데뷔전 2PM이 만나서 얘기하는...

예전 2PM에 과거를 얘기하는데 재밌네요.ㅎㅎ

닉쿤이 제일 웃겼는데요.

좋은 차 갖고 다닌다는 셀프디스.ㅋㅋ

대리운전 반드시 하라고 하는.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3분

3분 애인

2PM 한명씩...ㅋㅋ

마지막 프로그램은 탁재훈이 진행하는 뉴스인데요.

지난 주보다는 훨씬 안정적인 진행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2PM의 신곡을 최초로 SNL에서 보여주네요.

이렇게 SNL 2회는 끝나네요.

지난 주는 첫회라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것 같은데요.

저는 아직도 19금 이었을 때가 그립기도 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