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9 말레이시아 2달 생활

[말레이시아생활-11]Kuala Lumpur 돌아다니기 (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유명한 타워 중에 하나!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를 다녀왔습니다

88층에 쌍둥이 빌딩이고 한쪽은 한국 삼섬-극동 건설이 함께 지은 것으로 엄청난 속도로 완공한 곳으로도 유명하죠

주말에 집에 있으면 뭐해? 하는 심정으로 다녀오긴 했는데 가는 길을 헤매서 좀 고생했네요

Metro만 이용하면 되는데... 어찌됐건 초행길은 힘듭니다T.T

 

가는 길에 너무 배고파서 먹었던 햄버거와 커피예요

장소가 중요한가요?

그냥 배부르면 되죠... 여기와서 아침을 부실하게 먹다보니 그냥 점심부터는 배부르게 먹는데 이 햄버거 맛있었네요

 

걸어다니다보니 싼타페 신형이 보였습니다

이 곳은 차가 좀 비싼 편이라고 해요

현대에서도 부지런히 차를 팔기 위해 노력하네요

UFC는 12월 7일인데... 작년 간판은 아니겠죠?ㅋㅋ

이 곳이 유명한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입니다

SURIA KLCC라고 METRO가 있고... 전망대 가격도 좀 쎄다고 해요

저는 이번에 그냥 주위를 둘러보고 쇼핑만 하겠다는 생각으로 들렸습니다

너무 걸어서 사진도 대충 찍고 실내로 입장했네요

 

확실히 KL 쿠알라룸푸르의 중심지라 사람이 붐비더군요

저는 어느 순간 제가 사고 싶은 제품이 생각났고 레이더가 돌기 시작했죠

다른게 눈에 들어올리가 없죠

제가 사고 싶은 물건은 machine이라는 매장에 있었고 옆에는 화웨이가 보였습니다

 

 

정식 애플스토어가 말레이시아에는 없다고 해요

machine이나 mac city라는 매장이 애플 제품을 취급하는 곳으로 유명하죠

이 곳에는 애플 스토어와 비슷하게 다양한 제품들이 팔고 있습니다

 

제가 사고 싶었던 물건 겟!!! 갓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피곤해서 빨리 돌아갔는데요

가는 길에 공연을 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눈에 안들어옵니다

저는 빨리 저 제품을 뜯어보고 싶거든요

한국에서 사고 싶었지만 여력이 안되었는데... 출장이 되니깐 지름신이 오셨나봅니다덕분에 에어팟을 질렀...

KLCC SURIA Station에 있는 트윈 타워와의 첫 만남은 이랬네요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하면 성의껏 사진 좀 찍어보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