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9 말레이시아 2달 생활

[말레이시아생활-12]매일 현지인들과 함께 먹는 점심식사 & Mac City 빌어먹을 Warranty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곳에 와서 점심은 현지 직장 동료들과 매일 먹는데요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이 곳 음식들이 나쁘지는 않네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 건 아니고 가성비는 괜찮습니다

점심은 항상 Bandar Utama 쇼핑몰에서 먹고 있죠... 회사가 이 옆에 위치하고 있고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죠

나쁘지 않는데... 여기도 사람사는 곳인지라 항상 "점심 뭐먹지?"하며 나옵니다 ㅋㅋ

 

제가 뭐 아는게 있나요? ㅋㅋ 그냥 얘네들 따라가면 알아서 추천해주고 먹습니다

점심은 대부분 10~20 링깃 사이라 큰 부담은 없습니다

4000원~500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되죠.... 저렴한 편이예요

메뉴판을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대부분 치킨이 들어가있는게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동료들이 추천해주는 음식을 선택합니다

가장 오른쪽에 있는 음식이었는데 7명 모두 같은 음식을 선택하였네요 ㅎㅎ

여긴 항상 음료?! 차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저는 항상 아이스를 외칩니다..ㅋㅋ

음식은 맛있기도 하고 그냥 그렇기도 하지만 잘 먹는 편이예요~

Teppanyaki One Utama

1, Lebuh Bandar Utama, Bandar Utama, 47800 Petali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

 

밥을 다 먹고 이틀 전 구매했던 에어팟 케이스 Warranty를 받으러 갔습니다

말레이시아는 아직 애플스토어가 없는데요

그래도 Mac city라는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서 종종 갑니다

에어팟 케이스는 실리콘이라 별 상관없지만 클립 부분이 금방 고장이 났네요

그래도 여기 AS센터가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결국 실패!!!

이유는 즉 물건을 이 제조사에 보내야되고 한달 소요가 걸린다!

그렇게 한달 뒤에 새 제품으로 받을 수는 있고 환불은 불가하다!

결국은 한 달 기다려야 된다는 얘기인데... 짜증이 확 나더군요

직원도 자기가 할 수 있는게 없어서 그런지 계속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직원에 공손한 태도로 그나마 위안을 삼고 돌아왔네요

클립은 그냥 가다가 보이면 하나 사기로 했네요

어쨌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Mac City@1Utama Service Center

1 Utama Shopping Centre (New Wing), Lot S330, 2nd Floor 1 Utama Shopping Center, Bandar Utama, 47800 Petaling Jaya, Selangor,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