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 시애틀 & 벤쿠버

002.[10.1]시애틀공항 & 렌트카대여 & 시애틀야구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니 오후 1시쯤 되었어요.

시애틀은 국제공항이다보니 경유로 시애틀에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시애틀에 도착해서 첫번째 할일은 렌트카 대여하기!!

타지에서 그것도 영어로 길을 찾는 건 어려운 일일수도 있지요.

하지만 방향지시 간판을 보면서 찾아가면 쉽게 나옵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공항 내 이것저것...ㅎㅎ

렌트카를 대여하는 곳은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10분정도 갑니다.

버스를 타고 내리니 바로 렌트카 업체들이 모여있는 곳이네요.

저는 알라모에서 렌트예약을 했어요.

지난번에도 저렴하게 렌트를 한 것 같아서...ㅎ

그리고 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덤이네요.

렌트회사에 가서 서류 및 결제를 하고 차를 받으러 갑니다.

바로 아래 층으로 내려가 차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는 비록 공사중이라...

계단으로 낑낑 내려가봅니다.

싼파페 크기의 RAV4라는 도요타 차인줄 알았는데..

Jeep의 오래된 차였어요.

차 크기도 생각보다 좀 작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일주일동안 발이 되어줄 친구라서 서운하게는 안했지요.ㅋㅋ

차를 몰고 처음 간 곳은 월마트.. 어디 동네인지는 모르겠으나

물도 사고 맥주도 짝으로 사고..

그리고 야구장을 가야하기 때문에 혹시 몰라서

월마트 안에 있는 맥도날드를 갔어요.

미국 오리지날 빅맥입니다.

배불러서 다 못 먹었어요.

이대호 선수가 있는 시애틀 매리너스 홈구장(SAFECO FILED)로...

시즌 마지막 토요일 경기고.. 플레이오프 가능성도 있어서인지

사람이 거의 가득 찼어요.

물론 빈 좌석도 보였는데..

아마 먹거리가 많아 사람들이 자주 왔다갔다 하더군요.

야구경기가 워낙 길다보니 왔다갔다 할수밖에 없지요.

비가 살짝 왔지만 돔 야구장이라 천장만 막아놓고 경기를 하네요.

밤 경기라도 조명이 워낙 밝은지라..

낮보다 더 잘 보입니다.

이런 환경에서 야구를 볼 수 있는 미국사람들이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흥도 많아서 더 재밌게 관람하는 것 같았어요.

비록 경기는 져서 플레이오프 탈락 확정이었지만

즐겁게 관람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