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 시애틀 & 벤쿠버

009.[10.4]벤쿠버 가스타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새벽에 비가 조금 왔나봐요.

그래도 아침이 되니.. 여행하라고 비는 그쳤고..

오늘의 시작은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 넘어가기!!

운전해서 국경을 넘는다는 것이 참 신기하더군요.

우리나라에서는 경험해 볼 수 없는...

그냥 경찰한테 얘기하니깐 통과~

어렵지 않았어요.

벤쿠버로 가는 길에 단품이 이뻐서

어딘지 모르는 곳에 차를 세워두고 몇장 찍어봅니다.

벤쿠버와 시애틀의 10월은 우리나라 10월과 비슷한 것 같은데..

올 해 우리나라 날씨가 미쳤는지 10월이 덥죠..ㅋ

.

1시간정도 걸려서 벤쿠버 다운타운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이 왜 가스타운이냐면..

Gassy Jack 이 동상의 주인공이 이 곳을 창시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름을 남기네요.ㅋㅋ

증기시계가 유명해서 가는 길에..

사람들이 줄을 섰길래 한번 사먹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증기시계예요.

운이 좋게 1시가 되면서 좋은 구경을 했답니다.^^

증기가 나오는데... 그닥 신기하지는 않았어요.ㅋ

.

가스타운은 캐나다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래요.

사실 걸어다디면서 잘 못느꼈는데

그래도 도보가 넓어서 편하긴 했어요.

시내 곳곳에 멋진 곳들이 많은 가스타운이었어요.

이제 다음은 캐필라노 현수교로 출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