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 시애틀 & 벤쿠버

010.[10.4]캐필라노 현수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벤쿠버가면 어디갈까?

찾아보니 휘슬러를 가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는 경로가 위쪽이 아니고 빅토리아섬인지라...

벤쿠버에 있는 캐필라노 현수교까지만 가는 걸로 정했어요.

입구부터 도시가 아닌 자연속으로 들어온...

그런 기분이 확 들어요.

옛날 인디언들이 살았고 협곡을 넘기 위해 만든 흔들 다리는 

지금의 자손들에게 많은 관광비를 남겨주었네요.

다리를 건너면 자연의 산책로가 나오는데요.

너무 공기도 좋고 산쾌한 기분이 드는 건 저 뿐만 아니였을거예요.

전체를 다 돌아보는데 2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나무가 무지 크기도 하답니다.

.

다 돌아보고 다시 주차장으로 나왔는데

커피숍이 하나 있더군요.

이렇게 운치있는 난로도 있었는데

저는 커피는 안마시고 저녁 먹으러 갔답니다.

저녁은 써리라는 벤쿠버 옆 도시..

로컬 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스테이크 먹으려고 금액 신경안쓰고 막 주문했는데..

저렇게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저렇게 주문해도 4만원으로 끝!

배터지게 먹고 숙소로 복귀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