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6 시애틀 & 벤쿠버

019.[10.7]베인브리지섬-시애틀 가는 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트엔젤레스에서 시애틀 가는 방법은...

베인브리지섬까지 차로 1시간정도 간 다음에 배를 타고 30여분 정도

가다보면 시애틀이 나옵니다.

차로 뺑~ 돌아가는 방법도 있는데.. 시간낭비 기름낭비인 것 같아서..

가다가 다리가 있는데 갑자기 차들이 막 서는 거예요.

왜 그런가 보니... 군용잠수함이 지나가고.. 다리가 살짝 들리더군요.

여기 사는 사람들은 이런게 익숙한가 봅니다.

아무렇지 않게 30분을 그냥 기다리더군요...

결국 계속가서 섬 터미널로 가서 배를 타고 시애틀로 갔어요.

저는 항상 배를 타면 뒤에서의.. 이런 뷰가 좋더군요.

안녕~

베인브리지섬~

여긴 다시 시애틀이예요.

역시 오랜만에 오는 큰 도시더군요~

반가웠네요.ㅎㅎ

너무 배고파서 벨뷰라는 도시로 넘어갔어요.

시애틀은 너무 비싸니깐..ㅎㅎ

McCormick & Schmick's Seafood & Steaks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스테이크 맛있게 먹었네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첫번째 사진의 음식이 젤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뭐.. 기본적 맛?ㅋㅋ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잘 먹었네요.